헥사 게임리뷰外

방송일지 2022.10.08(토) | 엘든링(18일차, 무너지는 파름 아즈라) - 헥사 방송일지

Hexa_ 2022. 10. 9. 04:56
반응형

<18일차-221008토 클리어 보스들>

- 트리 가드 + 트리 가드(케일리드)

- 흉조잡이 + 병든 꽃 미란다(조향사의 은신 동굴)

- 내리는 별의 짐승

- 보라색 피 손가락 엘레오노라(침입, 제2 마리카 교회)

- 신의 살갗의 사도(풍차 마을)

- 신의 살갗의 두 명(무너지는 파름 아즈라)

- 짐승 사제(흑검 말리케스)

- 용왕 플라키두삭스

 

 

▼영상. 헥사 '엘든 링' 18일차 다시보기

유튜브 '헥사 아카이브'

 

 

오늘은 케일리드 구역에서 안 갔던 곳들과 지나쳤던 보스들을 잡고, 못 먹었던 황금종자들도 입수했습니다. 그리고 메인 루트인 무너지는 파름 아즈라 구역을 진행했습니다. 파름 아즈라는 돌덩이들이 떠있고 길도 미로 같고 굉장히 몹들도 강해서 힘들었네요. 그래도 시청자 분들 덕분에 새로운 무기 유적 대검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히든보스라는 용왕까지 잡아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가는 길이 잘 보이지 않아서 찾기 어려웠던 용왕 플라키두삭스는 광역 패턴이 너무 넓고 빠른데다, 라단 처럼 날아오는 공격, 그리고 주인공은 말을 탈 수 없다는 핸디캡이 있어서 상당히 까다로웠습니다. 그래도 다운로드 하면서 잡았네요. 유적 대검 쓰다가 결국 다시 준비자세 찌르기... 롱소드 25강 만들었는데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결국 답은 롱소드인가 ㅠㅠ 너무 손에 익다보니 롱소드를 쓰게 되고, 보스들 패턴을 익히면 틈으로 찔러 넣으면서 경직 걸고 하는 식으로 하게 되네요.

 

고지라의 그것이 생각나는 브레스+레이저... 너무 강력하다. 틈을 파고들 수 있다면 딜 타임 확정이기도 하다.
어려웠지만 정말 재밌었던 '용왕 플라키두삭스' 준비자세 찌르기 타이밍 맞아 떨어질 때 너무 재밌다!

 

용왕이라는 등급 답게, 고지라 느낌의 초대형 괴수 처럼 레이저를 쏜다든가(다크소울3 미디르 생각남) 넓은 공간을 날아다닌다든가 정말 멋진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죽으면서도 감탄! 소울류 게임 하면서 인간형 보스도 재밌지만 이런 공간감과 거대한 보스를 잡을 때의 느낌이 정말 재밌는 것 같습니다.

 

 

또, 멋졌던 흑검 말리케스(짐승 사제)를 잡고 도읍 로데일이 잿더미가 되었는데, 메인 이벤트는 다음 시간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그 전에 아직도 밝히지 못 한 구역들을 좀 탐방하고 올 수도 있겠네요. 엔딩이 멀지 않다는 말에 못 간 구역들이 눈에 밟혀서... 지도라도 먹으면서 힐링을(?)좀 해야겠습니다.

 

디자인, 모션, 무기들과의 조화가 멋졌던 보스 '흑검 말리케스' 너무 어려워서 영체 '티시'를 소환해서 잡았다... 진짜 어렵다.

 

짐승 사제의 짐승이 늑대 형태이고, 검과 갑옷의 흑과 골드, 휘날리는 머리카락 까지 정말 멋진 디자인이었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엘든링이 재밌어서 간만에 주말 방송을 했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뇽~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헥사 유튜브 메인

 

🎮헥사 아카이브(풀영상)

 

🥰 에픽스토어 크리에이터 태그: HEX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