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방송일지 2021.12.27(월) | 원신 / 점프로프챌린지 / 용과같이7(6일차)

Hexa_ 2021. 12. 28. 00:24
반응형

▼영상. 헥사 생방송 다시보기 2021.12.27(월) | 원신 / 점핑로프챌린지 / 용과같이7(6일차)

00:11:09 원신 

 02:10:20 점프로프챌린지 (Jump Rope Challenge, 닌텐도 스위치)

02:17:18 용과같이7(6일차)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점핑로프챌린지' 조이콘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줄넘기를 하도록 되어있다. 기록 남기는 기능 외에는 없는 심플한 프로그램. 코로나19 때문에 실내에 많이 머무는 사용자를 위해 무료 배포했다고 한다. 잠깐 뛰었는데 심장 박동이 금새 올라간다. 둠가이 피눈물...
6장은 초반에 하수도 탈출에 많은 시간이 걸린다. 경험치 레벨업, 장비, 돈 파밍을 많이 했다. 이치반 일행은 뜻하지 않게 거대한 야쿠자 싸움에 휘말리게 된다.

 

오늘은 얼마 전에 오버레이로 넣기 시작한 심장 박동 표시를 테스트해보기 위해서 닌텐도 스위치의 '점핑 로프 챌린지'를 해봤습니다. 간단한 줄넘기라고 생각하고 200개 뛰었는데 영상, 스샷 보면 아시겠지만 심장 박동 표시기의 둠가이가 피를 흘리고 있습니닼ㅋㅋㅋㅋ 아무튼 요건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으니 중간에 잠깐씩 환기용으로 해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게임 하다보면 계속 앉아있어서 피를 돌게할 뭔가가 필요한 것 같긴 해요.

 

오늘 용과같이는 6장을 시작했는데, 지하에서 빠져나오는 구간의 전투가 상당히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드래곤 퀘스트를 언급하는 고전 RPG 느낌이기 때문에 레벨 노가다 구간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무기나 방어구도 꽤 나오고 돈도 많이 벌어서 나쁘지 않았네요. 처음엔 그냥 새로운 스토리로 가볍게 가나보다 했는데, 여러가지 마피아의 분쟁에 휘말리는것 같아서 생각보다 스토리 스케일이 많이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당히 잘 뽑힌 스토리라고 생각하는데 마무리까지 어찌 될지 궁금해집니다. 요즘 방송에서 집중하면서 드라마 보는 것 같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네요. 오늘도 11시 30분 다 되어서 방종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처음으로 트리거파이어 오버레이를 사용해서 트위치 포인트 사용을 하는 시스템을 구축해봤습니다. 아직은 20개만 등록 가능한 움짤 같은 것들을 방송 중간에 포인트로 구매해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니까 타이밍 잘 맞으면 재밌는 순간도 나올 것 같기도 하고, 포인트 많이 모으신 분들이 있는데 쓸 데가 없다고 하셨는데 이런 곳에 쓰면 될 것 같습니다. 보상의 종류나 포인트 사용 금액같은건 차차 봐가면서 조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너무 심한 도배를 하시면 안 됩니다. 임시 차단 할겁니다 ㅋㅋㅋ

 

날이 춥습니다. 다들 편한 밤, 따뜻한 밤 보내시고 화요일 일과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내일 저녁에 또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