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미녀와 야수', '시공의 섬' 힐링 HOG게임 플레이 & 엔딩 (한글판, PC 스팀버전)

Hexa_ 2021. 1. 7. 22:49
반응형

간단하게 세시간 내외로 퍼즐이나 숨은그림을 찾고 해결하며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간단한 스토리를 가진 게임들이 있습니다. 약간 힐링도 되고 차분하게 스토리 보며 퍼즐 맞추는 재미가 있는 게임인데요 이런 게임도 장르가 있습니다. 마우스만 있으면 할 수 있는 '포인트 앤 클릭' 게임이면서 HOG(Hidden Object Game)라는 하위 장르로 불린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터치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 되어있기도 한 게임이고, 어린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게임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무서운 내용이 아닌 동화같은 스토리도 많이 있고, 모험같은 아기자기한 이야기들도 많습니다. 특히, 스팀 플랫폼에서 가격이 3천원 5천원 정도로 저렴하고 세일도 자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는 접근성도 좋아지고 한글판도 많아지고 있어서 가끔씩 이것저것 해보게 될 것 같습니다. 스팀(Steam)은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가장 유명한 매체입니다. 스팀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전용 뷰어를 내려받고, 게임을 검색해보고 결제해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하는 게임들은 거의 이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즌별 특별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아 '찜하기' 목록에 넣어놓고 할인할 때 구매하면 좋습니다.

 

아무튼, 제가 최근 플레이 했던 HOG게임 2종을 포스팅 합니다. (다른 하나가 더 있었는데 한글판이 아니어서 따로 업로드는 하지 않았습니다.)

 

 

 

▼영상. '시공의 섬' HOG게임 플레이 & 엔딩 풀 영상

 

'시공의 섬(Inbetween Land)' 정보

스토리 : 같은 고아원 출신의 친구가 실종되어 흔적을 찾던 중, 외계인의 행적으로 보이는 시공의 섬에 찾아가게 된 주인공. 거기서 발견한 친구는 죽은것도 산것도 아닌채 숨겨진 시공의 섬 주민들을 위해 크리스털을 찾아줄 것을 주인공에게 부탁하게 되는데... (플레이 후 본인 작성)

 

간단평 : 스토리도 심플하고 퍼즐도 어렵지 않습니다. 숨은 그림 찾기의 경우 아이템을 모아서 조합하는 것들이 있는데 힌트가 자주 제공되어 어려움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 퍼즐인 십자 모양 맞추기가 제일 어려웠습니다.

 

스팀 구매 링크

store.steampowered.com/app/345540/Inbetween_Land/

 

Inbetween Land on Steam

Open the portal to a strange world and save your friend with Inbetween Land, a stunning sci-fi adventure. There's a sense that something just isn't right when a childhood friend calls for you.

store.steampowered.com

 

 

 

 

▼영상. '미녀와 야수' HOG게임 플레이 & 엔딩 풀 영상

 

'미녀와 야수' 정보

스토리 : 전통적인 미녀와 야수 스토리 입니다. 아버지가 실종되어 주인공 벨은 숲을 헤매게 되고, 사람의 흔적이 없는 이상한 성을 발견하는데 야수와 만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해피 엔딩을 맞이하는 내용...

 

간단평 : 아쉽게도 스토리는 텍스트가 전부이고, 배경 위주의 그림에서 오브젝트들을 찾아야합니다. 야수의 모습은 일러스트로 전혀 볼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용서하게 만드는 아주 저렴한 가격과 적당한 플레이 타임. 360도로 방 안을 돌아보며 찾을 수 있게 만든 재밌는 구조등은 괜찮았습니다.

 

스팀 구매 링크 (상점페이지)

store.steampowered.com/app/892550/Beauty_and_the_Beast_Hidden_Object_Fairy_Tale_HOG/

 

Beauty and the Beast: Hidden Object Fairy Tale. HOG on Steam

Take a dive into the magic world of your favorite fairy tale Beauty and the Beast! Experience unusual 360-degree panoramas and 3D views in the classic Hidden Object game! Help Belle to go through all the ordeals and find love!

store.steampowered.com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