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방송일지 2021.12.16(목) | 스트림아바타(첫) / 원신 / 다크소울3(미디르-히든보스 모두 클리어)

Hexa_ 2021. 12. 16. 23:54
반응형

▼영상. 헥사 생방송 다시보기 

00:03:50 스트림아바타(테스트) 

00:22:37 스트림아바타(마스터핸드 보스전) 

00:41:09 원신(일퀘) 

01:20:51 스트림아바타(펌킨 보스전) 

01:38:57 다크소울3(미디르-히든보스 모두 클리어)

 

어제 방송 마치고 트위치에서 우연히 발견한 '스트림 아바타'! 한눈에 꽂혀서 스팀에서 정가구매를 하고 말았습니다. 1만 6천원 정도? 어제 새벽에 로그인 오류가 있어서 테스트를 못하고, 오늘 방송에서 캐릭터 변경, 보스전 등을 해봤습니다. 이거 시청자 많아지면 정신 없겠지만 지금 제 방에서는 딱인거 같습니다. 캐릭터 더 추가해보고, 명령어 정리등을 좀 해보겠습니다. 한글 명령어로 바꿔도 괜찮을거 같은데 이건 좀 어려울거 같아서 찾아보고 잘 모르면 그냥 영어로 두겠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채팅창 우측 상단에서 SB박스를 열어서 리모컨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골드를 모아서 폭탄 같은 것을 쓸 수 있습니다.

'스트림 아바타' 보스전 '마스터핸드'의 모습
'스트림 아바타' 보스전 '펌킨'의 모습

 마스터핸드 이지 테스트로 잡고, 펌킨 보스도 잡아봤는데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문제가... 적절히 배경이나 효과음 준비해서 하면 괜찮은 미니게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에 보이는 '미디르'.... 다크소울3를 얼마전 마무리했다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유튜브 추천 영상을 보다가 '미디르'를 잡지 않았다는걸 알게 됐습니다. 미디르는 다리 위에서 잡아서 떨어뜨렸기 때문에 그게 전부인줄 알았는데 숨겨진 벽이 있었다는걸 알았네요. 아무튼 11시 방종 직전에 겨우 클리어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초회차 다크소울3는 모든 보스를 잡았습니다! 잘가라 다크소울3... 즐거웠고 다신 보지말...자(?)

 

나의 다크소울3 마지막 보스 '미디르'

 

뭔가 새로운 게임이나 기능을 찾으면 시험해보고싶은 생각이 있는데, 스트림 아바타는 최근에 해봤던 시도중에 가장 재밌었네요. 뭔들 시간이 지나면 시들해지지 않겠나 싶지만, 그래도 이렇게 저렇게 방송 내용에 업데이트를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