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방송일지 2022.09.26(월) | 엘든링(9일차, 도읍 로데일 탐험, 첫 왕 고드프리) - 헥사 방송일지

Hexa_ 2022. 9. 27. 01:03
반응형

<9일차-220926월 잡은 보스들>

- 노룡

- 지렁이 얼굴

- 용의 트리 가드

- 첫 왕 고드프리

 

 

▼영상. 헥사 '엘든 링' 9일차 다시보기

유튜브 '헥사 아카이브'

 

오늘 엘든링은 붉은 지역을 탐험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얻게 된 '덱타스 대승강기' 반쪽 때문에 사용해보려고 왔다가 빛의 방향으로 쭉 진행했습니다. 

 

 

그냥 때리면 잡히는 노룡, 피가 많지만 시간이 해결해준다... 이걸 잡고 나니 여기가 유명한 룬 파밍 장소였다고... 나중에 그렇게 해보자...

 

텍사스 대승강기 아이템을 찾아서 사용해봤습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 난 광산 뚫어가면서 올라갔는데...

 

 

처음으로 만난 즉사 패턴... 이건 좀 선 넘네... 지렁이 얼굴도 잡았습니다.

 

 

트리 가드 잡은 적이 있어서 만만하게 봤는데, 말과 함께 파이어볼에 전기 망치까지 써대서 좀 까다로웠습니다.

 

 

 

 

너무 멋진 경치의 도읍 로데일... 저기에 뭐가 있는지 몰랐다.

 

 

영체 형태의 첫 왕 고드프리와 보스 전. 정정당당한 박자로 어렵지 않았다. 나중에 본체가 나오는 모양이다.

 

 

성읍 로데릭에서 복잡한 길을 계속 찾다보니 마지막에 첫 왕 고드프리까지 잡게 되었네요. 성 중간 중간 보스급이었던 존재들이 잡몹으로 나오고, 기사들이 너무 강해서 좀 힘들었습니다.

 

성의 최상부 까지 다다른 것 같고, 황금 나무도 가까워 지는 것 같습니다. 설마 엔딩이??? 가까울 리는 없을테고...

 

요즘 정말 재밌게 하고 있는데, 당분간 엘든링 강점기는 계속 됩니다. (10월 중순에 플래그테일 후속작이 출시되는데 그 전까지는 끝나겠죠?)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헥사 유튜브 메인

 

🎮헥사 아카이브(풀영상)

 

🥰 에픽스토어 크리에이터 태그: HEX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