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방송일지 2022.09.29(목) | 엘든링(12일차, 로데일 지하수로 + 나무 뿌리 구역) - 헥사 게임방송

Hexa_ 2022. 9. 30. 17:44
반응형

<12일차-220929목. 클리어 보스>

- 부패한 나무령

- 흉조의 아이 모그

- 도가니의 기사 실루리아

- 피아(죽음의 왕자 나무 앞)

 

 

▼영상. 헥사 '엘든 링' 12일차 다시보기

유튜브 '헥사 아카이브'

 

오늘은 어제 라단을 잡았는데 못 먹은 아이템이 있는 것 같아서 성 쪽을 조금 탐방하고, 놓친 던전을 돌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대축복에서 만났던 '대변 먹는 자' 이벤트를 위해 로데일 지하수로를 탐방했습니다.

 

로데일 지하 수로의 보스 '부패한 나무령' 황금종자를 준다. 가는 길 찾기가 쉽지 않다.

 

생각보다 금방 찾은 대변먹는자는 제가 뭔가 기분나쁜 캐릭터라(계속 대대손손 저주를 걸겠다고 그래서) 죽이고 아이템 풀셋을 얻었는데, 시청자 분들이 엔딩 하나 날아갔다고 ...ㅋㅋㅋㅋ 어쩔 수 없죠 이미 죽은 걸 ㅠㅠ 엔딩은 세이브 파일 옮기고 그런다고 몇 개 보긴 하겠지만 모든 걸 다 1회차에서 볼 순 없으니 일단 그냥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대축복에서 대화했던 '대변 먹는 자'... 계속 저주 이야기를 중얼거린다. 나는 죽이고 아이템을 얻었지만 엔딩 분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승강기를 타고 지하로 계속 내려가다 보면 만나는 보스 '흉조의 아이 모그' 다행히 앞에 축복 장소가 있다.

 

모그 보스전 후 벽을 조사하면 비밀 길이 나오고, 지하로 지하로 더 내려갈 수 있다. 악명 높다는 점프 구간... 엄청 죽었지만 좋은 방패를 얻었다.

 

지하 끝에 왔다고 생각했을 때 사방의 벽을 치고 다니면 비밀 길이 나온다... 그리고 거기에 또 벽을 쳐야된다... 이걸 어떻게 알아냄??? ㅋㅋ 그러면 어마어마하게 광대한 뿌리 구역으로 연결 된다...

 

뿌리 구역의 미니 보스 도가니의 기사 실루리아... 이미 도가니 기사 연습했던 경험으로 패링 샥샥

 

 

그리고, 끝인 줄 알았는데 지하에서 끝없이 계속 내려가고 이어져서, 모그라는 새로운 보스도 잡고, 제작진의 악랄함이 돋보이는 내려가는 구간을 만나서 엄청 죽기도 하고... 나무 뿌리 근처의 공간에서도 엄청 많은 아이템을 파밍하고... 근데 그 와중에 갑자기 '도가니의 기사'가 나와서 PTSD 올 뻔... ㅋㅋ 무기 바꾸다가 맨손으로 앞잡해서 당황했네요. 그래도 미리 힘들게 다운로드 했었던 게 도움이 많이 되어서 패링으로 잘 잡았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열매 열린 것 같은 멋진 무기도 얻음! 그리고 여기서 발각질 없는 영묘도 처음 타봄!

 

영묘가 하나 있다. 너무 좋은 추억 복사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왕자 구역... 앞에서 잔챙이 보스들이 나왔다.

 

죽음의 왕자 구역인지 아무튼 기괴하게 생긴 해골 모양이 있었는데, 지하에서도 발견했던 것과 유사한데 여기는 눈동자가 있어서 더 징그럽더라고요... 기기괴괴... 그 와중에 파밍하다가 죽음의 왕자의 지팡이를 먹었는데, 마법학교에서 금기시한 마법을 강화한다나...

 

 

 피아의 기사들이 소환되는 보스전도 클리어 했습니다. 이 보스전은 NPC들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너무 약하더라고요. 관통 찌르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엘든링 12일차가 유난히 모험의 느낌이 많이 나는 구간이었습니다. 지하로 가고 비밀길을 알아내고, 파밍하고 보스전 하고... 와... 이거 찾은 분들도 대단하고, 만든 제작진 분들도 정말정말 고생 많이 했을 것 같고... 이 정도 까지 월드 디자인에 감탄하면서 하는 게임이 없었던 것 같은데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로데일 지하 부터 나무 뿌리까지 꼭 탐방하시길 강추합니다.

 

아무튼, 이번주도 이렇게 가고있네요. 다들 한 주간 고생 많으셨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주는 주말 휴방을 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또 오겠습니다~

안뇽~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헥사 유튜브 메인

 

🎮헥사 아카이브(풀영상)

 

🥰 에픽스토어 크리에이터 태그: HEX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