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2022.08.02(화) |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4일차) - 헥사 방송일지

Hexa_ 2022. 8. 3. 00:15
반응형

▼영상. 헥사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4일차 방송실황

유튜브 '헥사 아카이브'

 

방송 시작하고 오늘 유튜브 인기차트 음악 1위했던 뉴진스 음악을 들었습니다. 시청자 분들은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음악 되게 좋았다고, 내가 예전에 f(x)나 소녀시대 노래를 좋아했는데 알고보니까 총괄 디렉터가 같은 분이셨다 그런 얘기들 하면서 들어봤습니다... 시청자 분들이 추천해주신 호미들, 오리 OST 등을 더 찾아 들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뉴진스 음악이나 안무, 뮤비 분위기 등이 예전에 있던 KPOP 그룹들 이미지가 묘하게 재해석된 신선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아무튼, 메인 게임은 '디비니티2'를 4일차로 이어서 계속 진행했습니다.

초반부 섬 탈출이 분량의 4분의 1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 던전 탈출하고 숲을 반절 정도 탐사하고 방종했습니다. 어려운 전투가 있었는데 진행하면서 얻은 석궁 딜이 꽤 잘 나와서 잘 써먹었고, 이렇게 저렇게 은신하고 배치하고 하는 방법을 알게 돼서 나중에 어려운 전투가 나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주인공 인간 '이판'의 스토리도 진행이 되었다. 신상과 접촉한 뒤 과거 용병 시절의 이야기를 들었다.

 

 

게임이 상당히 복잡하고, 디테일한 스토리들이 촘촘하게 얽혀있어서 생각을 좀 하면서 진행을 해야 되는데 그 동안 했던 게임들은 편하게 진행하다보니까 그것을 벗어나서 진행하는 데... 적응하는 것에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제부터는 조금 여유가 생긴 것 같으니 빠르게 진행 해보겠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여름 휴가 겸 촬영은 어떻게 할까 이런 저런 계획을 생각해보고 있는데, 그 와중에 유튜브에서 자기계발 관련된 괜찮은 강의를 보고 뭔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래 강의인데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보세요 '뇌과학자가 알려주는 내가 내 능력 100%를 다 발휘하지 못 하는 이유'편입니다. (김대수 교수님, 세바시 강연)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