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EZ2ON REBOOT : R] 이지투온 스팀판 정식 출시 플레이!(영상있음) 뭔가 깔끔 & 안정감 있어진 느낌(헥사 게임방송)

Hexa_ 2022. 4. 16. 21:20
반응형

예구 보상으로 받은 DLC 퀀텀컴플렉스 테마
굉장시 스타일리쉬하고 다른 게임 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DLC 코드네임: 바이올렛의 테마
DLC 코드네임: 바이올렛의 테마. 아케이드판을 보는 것 같은 기분~!

4월 14일 정식 출시 이전에 구매했기 때문에 '퀀텀 컴플렉스'와 '코드네임: 바이올렛' DLC를 지급받았다.

지급 받은 DLC 코드 바이올렛의 수록곡을 플레이 해봤습니다.(하단 영상 참조)
DLC 스킨과 노트의 모습

 

얼리 억세스로 계속 플레이 하고 있으면서 업데이트도 잘 되고 있었는데, 지난 14일 정식 출시를 했네요. 이지투온 리부트 R 입니다. 추억의 게임이라 애정을 가지고 있는데 패치 노트를 보니 이번 정식 출시 이후에도 아케이드 느낌으로 업데이트가 추가 될 예정이라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아래는 정식 발매 개발자 노트 일부분 캡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리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DLC를 2종 무료 배포해준 것이 좋았습니다. 테마만 바꿔도 게임 시작할 때 전혀 다른 버전의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DLC인 코드 바이올렛 곡들 위주로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역시 신나는 EDM과 새로운 패턴들이 좋았습니다. 이게 아케이드 판이었던 코드네임 바이올렛의 이식판인 것 같은데 제가 잘 몰라서 정확하게 신곡과 구곡이 어떤 것인지 잘 모르지만, 배경 그림을 보면 대략 이 곡이 아케이드판이었나보다 싶은 것들이 있긴 합니다 ㅎㅎ

 

그리고, 실시간으로 싱크 조절을 섬세하게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된 부분이나, 여러가지 스킨과 노트 등 그래픽이 미묘하게 깨끗하고 또렷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분이 좋아서 그랬던 것인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4K 모니터나 높은 프레임을 쓰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았을까 생각되었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와 추가될 DLC들도 기대되는 부분이네요. 노래가 많이 추가되면 또 지갑을 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꾸준히 작업해주시는 개발자 분들 화이팅!

 

아래 제가 플레이 한 영상을 걸어둡니다. 이지투온 부분부터 자동 재생이 됩니다. 

 

 

▼영상. 이지투온 정식 출시 플레이

리듬게임 좋아하지만 잘 하진 못합니다 ^^;

 

 

'EZ2ON REBOOT : R' 스팀 상점페이지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77590/EZ2ON_REBOOT__R/

 

Save 15% on EZ2ON REBOOT : R on Steam

EZ2ON REBOOT : R – The latest entry in the beloved rhythm-action franchise is now released on Steam! Revisit the huge collection of classics with remastered audiovisual. Catch up with the freshest new songs and experiences.

store.steampowered.com

 

이지투온 스팀 정식 발매를 축하합니다~!!!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