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Lost in Play] 고 퀄리티 카툰 풍 동화 퍼즐 게임 추천 (2022 여름 출시 예정, 데모 플레이 가능, 로스트 인 플레이)

Hexa_ 2022. 4. 13. 17:59
반응형

2022 여름 출시 예정 게임 '로스트 인 플레이' 체험판 시작 화면
가족 사진의 모습. 아래 남매가 주인공이다.
게임 속 일상 화면에 등장하는 배경의 장난감이나 오브젝트들이 동화 속 배경으로 둔갑한다.
체험판 말미에 나오는 영상을 보면 이것은 현실의 대문이 동화로 구현된 듯 하다.

 

 

처음에 게임이 시작한 줄도 모르고 가만~ 있었던 게임인데요 작화나 화면의 미세한 효과가 뛰어나서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는 느낌이 드는 그런 게임이었습니다.

 

로스트 인 플레이는 쌍둥이 남매로 보이는 주인공을 번걸아가면서 플레이 하게 되는데, 체험판을 해보니 집과 주변의 사물과 캐릭터들을 동화와 캐릭터로 상상하면서 노는 그런 콘셉트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영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의 상상 속 판타지를 만들어 낸다는 콘셉트 라든가, '토이스토리3'의 격렬한 전투가 알고 보니 현실에서 장난감 가지고 놀면서 상상했던 것이라든가 하는 그런 상상을 플레이하는 그런 느낌입니다.

 

체험판에 나오는 거대한 곰 처럼 생긴 보스는 가면을 쓰고 놀래키려고 시도하는 남매 중 여자의 포지션이 되어버리네요 ㅋㅋㅋ 아기자기한 설정과 꽤 디테일한 퍼즐 요소들이 재밌습니다. 게임에서는 패드 사용을 권장한다고 하지만 포인트 앤 클릭 느낌이 강해서 쉽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게임 분위기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시고, 스팀 페이지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로스트 인 플레이' 데모판 플레이 풀영상

헥사 유튜브

 

아래의 정보는 2022년 정식 출시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목 : 로스트 인 플레이(Lost in Play)

- 가격 : 2022 여름 출시 예정(가격 정보 미기재)

- 장르 : 퍼즐 어드벤처

- 언어 : 한국어 지원

-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28840/Lost_in_Play/

 

Lost in Play on Steam

Go on a feel-good adventure with a brother and sister as they explore dreamscapes and befriend magical creatures. Lost in their imagination, Toto and Gal must stick together and solve puzzles to journey back home. This whimsical puzzle adventure game will

store.steampowered.com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