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게임리뷰外

방송일지 2022.09.02(금) | Horror Driven(출시 전 데모), 원신 수메르 이벤트 - 헥사 방송일지

Hexa_ 2022. 9. 2. 23:22
반응형

벌써 금요일이네요. 주말이 오니까 금요일 방송은 늘 기분이 좋습니다. ㅎ

오늘 첫 게임은 출시 전 데모 게임인 'Horror Driven: A story for the road'였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의문의 마을을 조사하는 호러 게임인데, 처음에 지하 벙커에서 기억 상실인 채로 깨어난 주인공이 의문의 인물 이브의 녹음 된 목소리를 따라 이동하게 됩니다.

 

인디 오브 인디 게임인지라 한글은 없습니다. 영어 실력이 부족해서 전부 제대로 해석은 못 했지만 계속 깔리는 정보들 덕분에 괴물이 어디서 나올 줄은 알았지만 막상 쫓아오고 죽다보니 깜짝깜짝 놀랐네요. 아무튼 꽤 재밌었지만 조금 언어 때문에 뇌절한 구간이 있어서 풀버전 나와도 영어만 있다면 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게임 'Horror Driven'에 등장하는 크리쳐. 너무 빨리 쫓아온다. ㄷㄷㄷ

 

오늘은 금요 원신하는 날!

수메르 이벤트인 '동심 조각'을 완료해서 육성 희귀 재료인 왕관을 비롯해 모든 아이템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잃어버린 보물' 이벤트는 오늘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정령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니 이건 꼭 해야 될 것 같네요. 처음에 정령 힌트를 얻는 설명을 제대로 못 봐서 기믹 찾느라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재밌었습니다. 다음 주에 몰아서 완료해도 될 듯 하네요.

 

신규 수메르 지역을 여기저기 탐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들이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란나라 이벤트도 꽤 귀여웠고 퍼즐도 아주 어렵지 않게 재밌었습니다. 잔잔하게 탐험하면서 계속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9월이네요. 다음 주면 벌써 추석이라니 시간이 빠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저는 다음주에 또 방송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