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이 시리즈 처음 해보는데 괜찮네? (체험판 플레이 풀영상)

Hexa_ 2021. 9. 23. 14:05
반응형

유명 일본 배우 '기무라 타쿠야'의 모델링이 주인공 '야가미'이다. 이질감은 생각보다 적은 편

 

저저... 나쁜 놈... ㅎ

 

전작을 해보지 않은 사람으로서 이번 체험판을 플레이 해본 짧은 소감으로는 꽤 재밌다는 거였습니다. 일본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느낌이기도 한데 생각보다 탄탄한 스토리가 기대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적당한 떡밥과 풍부한 캐릭터들이 기대감을 가지게 했습니다. 얼마 전에 했었던 '버디미션 본드'가 생각나기도 했는데 이런 3D 실사화풍 캐릭터들이 추리물에 더 몰입하게 만드는 면이 있는 듯 보였습니다. 물론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냥 비교해보게 되네요.

 

아무튼, 초반 스토리는 탐정을 하고 있는 전직 변호사 '야가미'에게 들어온 의뢰를 해결하는 내용인데 의뢰인에게 거액을 빌려갔다는 남자친구의 뒷조사를 하는 내용입니다. 게임이라서 허용되는 허술한 부분도 있지만, 용과 같이 시리즈 때 부터 있었던 것 같은 과장된 연출이 재미를 더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용과 같이 시리즈도 해보지 못했지만 트위치 대기업 방송등을 통해 조금씩 봤던 기억이 나네요.

 

천천히 스토리를 보면서 격투게임을 즐기고 떡밥을 파헤치는 그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영상.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 받지 않은 기억' 체험판 플레이 풀영상(PS4판)

 

PS4는 아무래도 프레임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그래픽은 상당히 좋더라고요. PS5로 플레이하면 60프레임으로 부드럽게 플레이 가능한 듯 합니다. 그런데 영화가 24프레임인걸 생각해보면 이런 류의 게임은 30프레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견해...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