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방송일지&게임리뷰

[유죄평결(Verdict Guilty)] 스트리트 파이터가 생각나는 레트로 스타일 인디 격투게임

Hexa_ 2021. 8. 25. 14:51
반응형

경찰과 범죄자가 되어 대결하는 대전격투게임 '유죄평결' 입니다. 

 

 

스팀게임인데 한글로도 이름이 박혀있고, 스테이지 곳곳에 한글이 등장. 그리고 주인공 이름이 '경(Gyeong)'입니다. 검색해보니 한국 제작자가 만들었다는 얘기도 있고 아닌것 같기도 한데 정확한 정보를 못 봤네요. 아무튼 특이해 보여서 구매해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기술은 복잡하지 않고, 수갑으로 잡는 기술을 쓰고 약발로 점프 와리가리 공격을 하면 계속 딜이 들어가는 이상한 쌥쌥이도 찾았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게임은 나름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데요 디테일한 격투게임이라기 보다는 레트로 향수에 의해 만들어진 듯 한 그런 느낌이라 재미로 가볍게 플레이 하기 좋습니다.

 

아쉽게도 멀티가 안 되고 있어서 아쉬운데요 구매한 친구끼리 같이 할 수 있다거나 해도 괜찮을것 같은데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해보기 괜찮은 인디게임이라 찜해두셨다가 구매해서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참고로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아쉽다는 분들도 종종 있지만 대체로 괜찮다는 평입니다.

 

 

▼영상. 게임 '유죄평결(Verdict Guilty)' 플레이

 

 

나름 스토리 모드 분량과 내용도 재밌고, 캐릭터도 많은 편입니다. 저 여자 교통경찰이 아주 어렵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 처럼 다리 기술을 엄청 사용함. ㅋㅋ 그렇지만 쌥쌥이로 통과!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