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헥사 '엘든 링' 6일차 다시보기
오늘은 스팀에 찜했던 신작이 나와서 잠깐 트레일러와 평가를 좀 보고, 엘든링 풀방을 진행했습니다.
오늘도 저녁에 운동을 안 가고 길게 방송했네요.
늦었지만 근처 공원이라도 돌고 와야겠습니다.
<엘든링 6일차 잡은 보스들-220920화>
- 친위기사 로레타
- 휘석룡 아듀라(잡고 있는데 도망감)
- 황금 나무의 화신 2
- 환혼 달팽이(던전 무덤)
- 카리아 기사 볼스(감옥)
- 접목의 귀공자
- 검은 칼날의 자객(던전 무덤)
- 묘소 그림자(던전 무덤)
- 황금 나무의 화신 3
- 용암토룡 마카르
오늘은 성가 구역에서 보스를 잡고, 라니라는 캐릭터를 만나서 섬기겠다고 결정을 했네요.
동료인지 퀘스트 주는 밥줄인지, 아무튼 이런저런 자잘한 퀘스트들을 받았지만, 자세한 위치 같은 건 알려주지 않아서 일단 킵해두었습니다. 방송에서도 얘기했지만, 주인공 주변에서 도움이나 스토리 키 포인트가 되는 캐릭터들은 여성 캐릭터가 많은데 다들 미형입니다. 무슨 퀘스트 있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탐험하지 못 했던 구역들을 좀 돌고, 광산 구역에서 좋은 아이템을 얻고, 토룡까지 잡고 마무리했습니다. 토룡은 용 보다는 도마뱀 같은 느낌이었지만 용의 심장까지 준 어엿한 용이었고, 대형 몹은 뭔가 느릿하고 배 안으로 밀고 들어가면 잘 맞지 않아서 그나마 쉽게 잡을 수 있었네요. 특히 첫 날 잡았던 비룡 아길 덕분에 다른 드래곤 잡을 때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1일차에 트리가스와 비룡 아길을 잡은 건 좀 무모했던 것 같습니다. 레벨업 조금만 해도 달라졌을 텐데... 아무튼, 내일은 토룡 구역에서 이어지는 구간을 계속 탐험할 것 같습니다.
와... 아직도 맵의 반도 못 연 것 같은 기분인데, 탐험할 곳도 많고, 던전도 많고 아마 한 달은 정말 계속 할 것 같습니다.
아껴먹지 않고 푹푹 퍼먹어도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직 엔딩도 못 봤지만 풀 프라이스가 아깝지 않은 게임입니다.
화요일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푹 쉬시고, 수요일도 화이팅하시고
저도 내일 일과 잘 보내고 오후에 오겠습니다.
안뇽~!
🥰 에픽스토어 크리에이터 태그: HEXA